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 고현정의 귀환뉴욕에서 전해진 빛나는 순간들고현정, 그녀의 이름만으로도 빛이 나는 배우. 오랜만에 전해진 그녀의 소식은 뉴욕 랄프로렌 여성 컬렉션 참석이었습니다. 브이로그를 통해 전해진 그녀의 모습은 뉴욕의 햇살 아래 더욱 빛났습니다. 마치 살아 숨 쉬는 화보 같았다고나 할까요? 6개월 만의 복귀, 그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그녀의 미모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깊어지는 듯합니다. 마치 잘 숙성된 와인처럼 말이죠. 건강 이상설? 딛고 일어선 그녀의 의지지난해 큰 수술 이후, 팬들의 걱정을 샀던 고현정. 하지만 뉴욕 브이로그에서 보여준 그녀의 모습은 그 어떤 걱정도 날려버릴 만큼 건강하고 활기찼습니다. 뉴욕의 맛집들을 돌아다니며 맛있게 식사하는 모습은 보..

17년 만의 감격! 토트넘, 유로파리그 정상 탈환!손흥민, 무관의 한 풀고 역사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다!2025년 5월 22일, 스페인 빌바오 산 마메스 스타디움. 토트넘 홋스퍼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1-0으로 꺾고 유로파리그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2008년 리그컵 우승 이후 무려 17년 만에 맛보는 감격적인 순간입니다. 특히 손흥민 선수에게는 프로 데뷔 후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습니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은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까지 확보하며 최악의 시즌을 도약의 발판으로 만들었습니다. 경기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고, 손흥민 선수의 활약과 이번 우승의 의미를 되짚어 보겠습니다.브레넌 존슨의 극적인 결승골, 승부를 가르다전반 41분, 팽팽한 긴장감이 흐..

나는 솔로 26기 다시보기 바로가기나는 솔로 26기 광수, 현숙 향한 직진 로맨스! 그 결말은?!광수의 올인 전략, 현숙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26기 광수, 그는 데이트 초반부터 현숙에게 강렬한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 명만 직진"이라는 그의 선언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차 안 온도, BGM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그의 모습은 분명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교회 다닐게', '말 놓자' 등 다소 성급한 발언들은 현숙에게 부담으로 작용했을지도 모릅니다. 과연 광수의 올인 전략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그의 진심이 현숙에게 닿을 수 있을지, 그 결과가 궁금해집니다. 현숙의 흔들리는 마음, 최종 선택은 누구?첫 데이트에서 광수의 적극적인 구애에도 현숙의 마음은 복잡해 보였습니..

선우용녀 뇌경색 이야기 영상으로 보기선우용여, 뇌경색 투병 그리고 화려한 회복: 4인실의 깨달음과 호텔 조식의 시작81세 여배우, 건강 적신호 마주하다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선우용여. 81세의 나이에도 빛나는 그녀에게 갑작스러운 뇌경색 진단은 청천벽력과도 같았습니다. 말이 어눌해지고 손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는, 순식간에 닥친 병마는 그녀의 일상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았습니다. 다행히 건강 프로그램 촬영 중 발생한 덕분에 현장 의료진의 신속한 대처로 위기를 넘길 수 있었지만, 20일간의 입원 생활은 인생의 변곡점이 되었습니다. 특실에서 4인실로: 진정한 치유의 공간을 찾다처음에는 특실에 입원했던 선우용여. 화려한 병실, 정형화된 의료진의 응대는 오히려 그녀에게 공허함을 안겨주었습니다. 간호사들의 풀..

부산 광안리 해안로, 질주하는 차량의 그림자… 6명 사상2025년 5월 21일 저녁, 부산 광안리의 아름다운 해변로를 질주하던 차량이 갑작스럽게 인도로 돌진하는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평화로운 일상 속에 끼어든 끔찍한 사고는 순식간에 6명의 사상자를 냈습니다.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야경 아래 펼쳐진 비극적인 현실에 많은 시민들이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아비규환의 현장, 그리고 6명의 희생자들사고 당시 목격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차량은 마치 제어할 수 없는 폭주 기관차처럼 인도를 덮쳤다고 합니다. 길을 걷던 행인들은 미처 피할 틈도 없이 차량에 치였고, 그 자리에는 처참한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이 사고로 40대 남녀 두 명이 중상을 입었고, 나머지 4명은 경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부상자 중에는 안타깝게도 외국인..

파면된 대통령의 부정선거 영화 관람, 정치권 대혼돈?!대선 2주 전, 탄핵된 윤석열의 선택은 '부정선거 영화'?!대한민국 정치사에 길이 남을 만한 사건이 2025년에 터졌습니다. 내란 수괴 혐의로 파면된 윤석열 전 대통령이 대선을 코앞에 두고 '부정선거'를 다룬 영화 시사회에 참석한 것입니다! 이 믿기 힘든 행보는 정치권에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왔습니다. 47일 만의 공개 행보가 하필이면 부정선거 영화라니?! 도대체 무슨 생각이었을까요? 그의 의도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영화 포스터의 충격적인 문구, "6월 3일 부정선거 확신한다"상황은 더욱 충격적입니다. 영화관에 걸린 포스터에는 "6월 3일 부정선거 확신한다"라는 문구가 대문짝만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하필이면 대선일과 겹치는 날짜를 명시하며 부정선거를 ..